통일선교훈련원 제2기 전문과정 수료

북한선교위원회 통일선교훈련원(원장 최진선 목사) 제2기 전문과정 수료식이 지난 10월 10일 총회본부에서 열렸다.

이날 2기 전문과정을 수료한 강경천 목사(새힘교회) 김기옥 권사(은평교회) 김은하 집사(은평교회) 모정희 전도사(유엘인교회) 박기숙 권사(강서교회) 박영 집사(부곡제일교회) 박준성 집사(은평교회) 서은찬 전도사(당진중앙교회) 안재영 전도사(하늘정원교회) 원미영 집사(은평교회) 유대영 목사(은샘교회) 이상옥 사모(율하교회) 이상택 목사(참좋은교회) 이송영 권사(은평교회) 이숙영 권사(인천중앙교회) 이정우 목사(새힘교회) 전영미 권사(은평교회) 최창훈 목사(율하교회) 한태환 장로(강서교회)가 수료증을 받았다.  

이날 예배는 통선원 사무총장 구윤회 목사의 사회로 북선위 부위원장 한선호 목사의 대표기도, 총회장 류승동 목사의 설교, 통선원 초대원장 송태헌 목사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하나님 나라의 도구’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류승동 총회장은 “우리 모두가 복음을 전파하는 하나님의 도구가 되어 쓰임 받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축사를 전한 북선위원장 조기호 목사는 “수료자들이 통일선교를 위한 선교사가 되어 순교도 마다하지 않는 사명자의 길을 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원장 최진선 목사는 격려사에서 “수료자들이 우리를 사랑하고 늘 격려하시는 예수님을 기억하면서 복음통일의 사명자로 살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료자 대표로 답사한 모정희 전도사는 “하나님의 부르심을 따라 오직 푯대를 향하여 달려간 바울처럼 온몸으로 복음사역을 위해 뛰는 사역자로 살아가겠다”고 인사했다. 

출처 : 한국성결신문(http://www.kehcnews.co.kr)